가사 번역/헬로윈

Helloween - I'm Alive (가사 번역)

윈드시어 2021. 5. 19. 19:07

둘 다 카이가 작사/작곡한 곡입니다.

 

Initiation

시작

 

[Instrumental]

 

검은색 볼드체 : 후렴구

 

▼ 가사 번역

 

I'm Alive

나는 살아있다!

 

You, you say, you have lost the way
Got no aim, just livin' for today
Look up to the sky above
And see the morning sun again
You got so much power inside
So cry it out, my friend

너, 너는 말했지, 도저히 갈피를 못 잡겠다고.

목표도 없이, 오늘만을 위해 살고 있다고!

그럼 저 하늘을 올려다 보고

떠오르는 아침의 태양을 다시 네 눈에 담아봐.

네 안엔 엄청난 힘이 숨겨져 있어,

그러니 힘껏 외쳐봐, 친구!

 

I'm alive, I'm alive
I'm alive, I'm alive

나는 살아있다, 살아있다!

나는 살아있다, 살아있다!

 

There's no use in hangin' all around
You're a king, can't you see your crown?
Look into my eyes
So many things are waiting to be done
You just need a friend
Together, we will sing along

주변을 싸돌아다니는 것따위 아무 소용 없어,

넌 왕이야, 네 왕관이 보이지 않아?

내 눈을 바라봐,

정말 많은 일들이 우리를 기다리고 있잖아!

넌 그냥 친구가 필요할 뿐이라고,

자, 우린 함께 이 노래를 따라 부를 거야!

 

I'm alive, I'm alive
I'm alive, I'm alive

나는 살아있다, 살아있다!

나는 살아있다, 살아있다!

 

[Solo: 카이]

 

Look into my eyes
So many things are waiting to be done
You just need a friend
Together, we will sing along

내 눈을 바라봐,

정말 많은 일들이 우리를 기다리고 있잖아!

넌 그냥 친구가 필요할 뿐이라고,

자, 우린 함께 이 노래를 따라 부를 거야!

 

I'm alive, I'm alive
I'm alive, I'm alive

나는 살아있다, 살아있다!

나는 살아있다, 살아있다!

 

I'm alive, I'm alive
I'm alive, I'm alive

나는 살아있다, 살아있다!

나는 살아있다, 살아있다!

 

I'm alive!

살아있다!

 

[멜로딕 파워 메탈] 헬로윈 2집 "Keeper of the Seven Keys Part 1(일곱 열쇠의 수호자 파트 1)" - 1987년

 

1. Initiation(시작) - 기악곡 / 2. I'm Alive!(나는 살아있다!)

3. A Little Time(너무 짧은 시간)

4. Twilight of the Gods(신들이 몰고 온 황혼)

5. A Tale That Wasn't Right(잘못 흘러간 한 이야기)

6. Future World(미래 세계)

7. Halloween(할로윈)

8. Follow the Sign(계시를 따르라) - 아웃트로.

 

보너스 트랙. Victim of Fate(운명의 희생양) - 재녹음 버전(보컬 : 미하엘 키스케)

보너스 트랙. Starlight(별빛) - 리믹스 버전(보컬 : 미하엘 키스케)

 

위의 목록은 2006년 Expanded edition을 기준으로 하고 있습니다.(Halloween 뮤직비디오, A Little Time 버전 2 제외)

 

번외. A Little Time(너무 짧은 시간) - 어쿠스틱 버전(보컬 : 미하엘 키스케)

- 키스케의 솔로 앨범에 있는 곡입니다.